everyday life

스쿠버다이빙 미니산소통 0.5L 사용기

grabits 2023. 7. 19. 07:20
반응형

몇년간 눈팅만하다 물속에서 5분은 잠수가능한.. 산소통을 구입했습니다.
나름 오링이나 기타부품들보면 신경을 많이 쓴것으로 보이네요

몇십분을 펌프로 채워도 차지않는 공기 ㅠㅠ

계곡가서 해봣는데 잘되긴 하네요.. ^^ 흡족 문제는 공기충전..

그래서 공기주입기도 삿어요.. 노동은 힘들어요...


몇분 있으니 100바이상 채워지는데 문제는 중국산이라 ㅠㅠ

불안불안합니다... 그래도 힘은 안들고 차량에서도 충전되니까... ㅠ

12v물려 충전해서 여러번 가능합니다..


소음은 냉각도 시켜야되서 포기합니다.. 냉각팬이 있는데 거의 터빈수준이네요.. 온도표시도 나오네요.. 80도까지 급격하게 올라갑니다. 압력이 높다보니 온도가 높은건 어쩔수없겟죠..
핸드펌프로펌프질해도 펌프가 뜨거워지더라구요..
그래도 힘쓰는거보다 ㅠㅠ 펌프는 pcp용 펌프 검색하면 나오구요
pcp펌프에 필터가 없는데
필터는 스쿠바용달려있는거 풀러보니 호환되서 사용했습니다..
더큰필터도 있던데 그거쓰고싶네요..
습기많은곳 사용시 물이 보글보글합니다..

마지막으로 흡입압 조절 중간 육각은 압을 빼는건가봐요 1.5인지 2미리인지 육각으로 조절하면 압조절해서 흡입할때 눌려서 흡입되는구조..
이상 몇주간 사용기 올려봐요 ^^

반응형